-
코로나 걱정 없는 여행지! 서울근교 자동차 극장 추천
작성일 : 2020-04-01
  • 0
트립에이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도입된 드라이브 스루가 인기를 끌고있어요!
선별진료소에서 검진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의료진과 환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야외에서 차를 타고 검사한것을 시작으로,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심지어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도 드라이브 스루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어요 :)
봄이 찾아오면서 날씨도 좋아지고 나들이를 가고싶은 마음이 들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으로 나들이나 여행을 가기 쉽지가 않아요 ㅠ_ㅠ
트립에이드에서 코로나 걱정없는 여행지! 서울근교, 수도권의 자동차 극장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





1. 잠실 자동차극장

남산 메가박스 EOE4가 영업 종료를 하면서 서울 유일의 자동차극장인 잠실 자동차극장은
상영관이 2관이라 관과 시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영화의 폭이 넓어서 인기가 많아요 :)
또한, 서울에서의 접근성이 최고! 올림픽대로와 가까워 드라이브하기도 좋다는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168-1 (탄천공영주차장 내)
- 요금 : 차량 1대당 22,000원



2. 자유로 자동차극장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자유로 자동차 극장은
헤이리마을, 임진각, 통일전망대, 파주 아울렛 등 주변에 즐길거리가 많아 인기가 많아요.
총 3관으로 구성되어있고 각 관마다 1개의 영화를 상영하므로, 총 3개의 영화를 상영합니다.
1관 300대, 2관 350대, 3관 25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어 국내 최대 규모인 총 900대의 차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어요.
첨단 디지털영사기 도입으로 고화질 디지털영상과 음향을 제공한다고 해요 :)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432번지
- 요금 : 차량 1대당 20,000원



3. 용인 자동차극장

메가박스 용인 Drive M이 폐관하고 용인자동차 극장으로 새롭게 개관한 곳이예요.
한국민속촌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낮에는 민속촌관람 저녁에는 영화관람을 하기 좋은 곳이예요.
영화시작 전 2~3분 이내로 동영상을 상영해주는 프로포즈 이벤트도 진행하고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해보세요 ;D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308-1
- 요금 : 차량 1대당 20,000원



4. 광릉 수목원 자동차극장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포천!
광릉수목원은 피톤치드 가득한 곳에서 상쾌하게 힐링하러 많이들 찾는 곳이죠 :)
광릉수목원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해요.
포천 이동갈비와 함께한다면 맛과 즐거움 모두 맛볼수 있을거예요!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13
- 요금 : 차량 1대당 20,000원



5. 평택호 자동차극장

바닷길을 방조제로 막아 호수와 바다의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평택호!
자동차극장에서도 호수가 보이는 멋진 스크린을 감상 할 수 있어요 :)
전국 자동차극장 방문객 1위에 달하는 멋진 평택호 자동차극장에서 코로나를 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권관리 321
- 요금 : 차량 1대당 18,000원





자동차 극장 이용시에는 차량의 미등까지 모두 소등하고, 높은 차량의 경우 뒷편으로 주차해주시는 센스!
상영시간보다 30분~1시간 정도 일찍오셔서 주파수를 미리 맞추고 소리가 잘 들리는지 테스트를 하시면 더욱 편안하게 관람하실 수 있어요 :)
현장에서 자리배정이 이루어지기때문에 주말이나 휴일에는 미리 오셔야지 좋은 자리에서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코로나로 즐길거리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이번주는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자동차 극장 어떠세요?
트립에이드에서 서울근교 자동차극장에 대해 알아봤어요 :)
.
.
.
.
오늘도 여행은 트립에이드와 함께 ♥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