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끝나고 한국에 왔을때 먹어야 하는 빨간거!
2020-11-12 08:28:40
1373
스페샬홍

해외에서 일정기간 여행을 즐기고 돌아오면 제일먼저 생각나는 음식이 빨간색으로 된 얼큰한 국물류가 아닐까 싶습니다.(김치는 제법 흔하게 구할수 있게 된듯 해서요)

 

저는 해외여행을 자주.많이 다녀보진 않았지만

가까운 일본이나 동남아를 다녀오면 평소에 자주 먹지 않았던 맵고 얼큰한 것들고 속을 채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최근에 여행을 못가 많이 아쉬워하는 여자친구와 인천 영종도 드라이브를 갔다 아주아주 기가맥히는 빨간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인천 영종도의 한적한 파라다이스시티 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빨간거짱구네!

이름 귀엽죠?ㅋㅋ

하지만 그 집의 메인메뉴인 ‘빨간거’(메뉴 이름입니다ㅋㅋ)를 드셔보시면 비쥬얼이 귀엽지만은 않다는걸 느끼실겁니다.

 

신라면류에서 볼수있는 침이 고이는 붉은색의 탕에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있는 상태로 처음 나오고(부추와 팽이버섯) 그 다음에 살아있는 낙지를 통으로 넣어주십니다!이게 포인트에요.ㅋㅋㅋ조리도 다 도와주시기 때문에 잘 먹기만 하면 끝!

매운거 조절 잘 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전 매운거 못먹는 쫄보라 보통으로 시켰는데 괜찮았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는 꼭 리필하실거라 장담합니다ㅋㅋㅋ매운 음식에 찰떡!

 

보통 떡볶이나 감자탕이 그렇듯 이런 종류의 음식은 다 먹고 볶음밥이 또 기가맥히지 않습니까?

밥도 일품이니 페이스조절 잘 하셔서 꼭!볶음밥까지 드시길 추천합니다!!

 

 

유럽쪽 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꼭 여기 들르셔서 한국 시차적응을 하시길 바랍니다ㅋㅋ여기 국물 한 수저 드시면 아 한국 왔구나 하실겁니다.근처 사신다면 해장용으로도 끝내줄듯 하네요~참.하얀국물도 있습니다~빨간거만 파는게 아니랍니다~매운거 못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낙지 추가.고기추가 모두 가능!!!

 

인천 영종도 맛집!빨간거 짱구네!리뷰였습니다~

 

댓글등록